배우 차태현이 자신의 스타병에 대해 털어놨다.

배우 차태현이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김승우의 승승장구'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하여 '스타병'이란 단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에 차태현은 "나는 어릴 때부터 아버지와 함께 친구처럼 지내며 허물 없이 컸다. 그래서 예의를 많이 못 배웠다"며 "하지만 덕분에 더 밝을 수 있었고 그래서 기본적인 예의가 없었던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어 "난 처음 데뷔 했을 때부터 싸가지가 없었다"며 "첫 드라마와 첫 영화가 잘 됐고 곧장 가수로 데뷔했다. 그때는 정말 뭘 해도 됐다"며 "그때 참 안 변하는 애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데뷔할 때부터 싸가지 없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이다"고 폭소를 자아냈다.

이어 "그때 들었던 말이 데뷔 때도 싸가지가 없고 데뷔 후에도 싸가지가 없다고 박중훈 선배에게 한 소리 듣기도 했다"라고 털어놨다.

또한 차태현은 MC의 "어느정도로 싸가지가 없었냐?"는 질문에 한 일화를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신인 시절 시트콤을 출현 당시 갑자기 자신의 비중이 높아졌고 그 전날 대본을 보니 대사가 너무 많아 "왜 이렇게 대사가 많아요, 이러면 어떻게 외워요"라고 화를 냈었다며 "지금 생각하면 참 어이가 없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장혁이 몰래 온 손님으로 찾아와 차태현과 함께 많은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