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7월 러시아 결혼정보사이트 등록사실 공개
홈쇼핑모델 전력 거짓말 논란이어 연이은 ‘구설수’

우즈베키스탄 출신의 미녀 자밀라가 인터넷 결혼 정보 사이트에 공개 구혼을 한 사실이 드러나 네티즌의 구설에 또 다시 올랐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연출 이기원ㆍ이하 미수다)에 출연하는 자밀라가 러시아의 구혼정보사이트인 'Bride'(www.bride.ru)에 자신의 사진과 프로필을 올려놓은 것을 네티즌 수사대들이 뒤늦게 밝혀냈다.

'브라이드'는 러시아의 여성들과 전세계 남성들의 만남을 주선하는 사이트로 18세부터 30세 이상 다양한 나이대의 여성들과 남성들이 등록해 있다.

자밀라는 지난 7월3일자(모스코바 시간)로 이 사이트에 공개 구혼을 등록했다. 자밀라는 금발과 흑발의 모습을 한 여러 장의 사진과 함께 생년월일과 국적, 신체 사이즈, 직업과 종교 취미 성격 등의 자세한 프로필도 함께 올려놨다.

자밀라는 이 프로필에서 영어와 한국어를 약간 구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만나고 싶은 이상의 조건으로 미혼에 아이가 없는 26~40세의 나이대를 꼽아 눈길을 끌고 있다.

자밀라의 인터넷 공개 구혼을 밝혀낸 이는 미국의 'C.S.I'도 울고 간다는 국내 네티즌들로 수천명의 공개 구혼녀 중 자밀라를 찾아냈다. 자밀라의 공개구혼 소식은 인터넷 연예사이트를 통해 재빠르게 알려졌다. 이에 다른 네티즌들은 '대단하다' '어떻게 찾았냐' 등이 댓글을 달며 집요한 추적에 놀라워 했다.

일부 네티즌은 자밀라의 공개 구혼에 씁쓸함을 감추지 못했다. 네티즌들은 '나이도 어린데 결혼정보업체에 등록한 게 맞느냐' '목표가 결혼이냐' '나라마다 이미지 메이킹을 잘한다'며 섭섭함을 표현했다. 반면 일부 네티즌은 자밀라의 다양한 사진을 놓고 매력적인 평가를 올려놓고 있다.

자밀라는 지난 12일 에 첫 출연하며 화려한 외모와 애교 있는 말투, 춤 솜씨 등으로 단박에 스타덤에 올랐다. 하지만 한국에 온 지 한 달이라는 설명과 달리 4년 전부터 한국에서 홈쇼핑 모델 등으로 활동했던 전력이 드러나 '거짓말 논란'에 휩싸이며 구설수를 빚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