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과 나' 홈피 게시판 "귀엽다" 등 글 쇄도

왼쪽부터=이건주, 김다현, 강인형, 김영준
SBS 사극 의 ‘꽃내시 4인방’이 특급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건주 김다현 강인형 김영준은 SBS 주말극 (극본 유동윤ㆍ연출 김재형, 손재성)에서 내시 역으로 출연해 시청률의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들은 ‘꽃내시 F4’란 애칭으로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홈페이지 시청자 게시판에는 “꽃미남 내시들 때문에 를 본다. 이들이 나올 때면 웃음보가 터진다. 정말 귀엽다” “자주 안 나와서 너무 아쉽다. ‘꽃내시 4인방’을 자주 출연시켜 달라” 등 많은 글이 올라와 있다.

는 사극에서 잘 다뤄지지 않았던 주제인 내시부의 생활을 조명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꽃내시 4인방’은 극중 내시들의 일상 생활을 선보이는 역할이다. 아역 출신 배우 이건주와 그룹 야다 출신의 뮤지컬 배우 김다현, 잘생긴 외모의 배우 강인형과 김영준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극중 내시들의 삶을 때로는 슬프게 때로는 즐겁게 묘사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건주는 순박하면서도 코믹한 인물로 주인공인 처선(오만석)이 어려움에 처할 때 구출해주는 캐릭터를 맡았다. 최자치를 맡은 김다현은 극중 궁녀와 정을 통하며 금지된 장난을 선보인다. 홍귀남 역할을 맡은 김영준은 처선의 벗으로 묵묵한 모습으로 극을 이끌어가고, 문소운 역을 맡은 강인형은 처선에게 연정을 품는 인물을 연기한다.

제작관계자는 “이들이 드라마의 주인공은 아니지만 내시들의 삶은 다룬 드라마인 만큼 주연이나 마찬가지다. 이들 내시들은 앞으로 폭 넓은 활동을 통해 극의 긴장과 웃음을 주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