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사부…' 제작진 팬클럽 '서사모' 결성
손창민·이성재 등 대선배들 사랑도 듬뿍 받아

“문소리나 전도연 선배를 보면서 꿈을 가꾸고 있어요. 어떤 배역을 맡겨도 믿음직스러운 배우가 되고 싶어요.” 배우 서지혜의 희망을 뚜렷하다. 사진=스포츠한국 임재범기자 happyyjb@sportshankook.co.kr
“나이 차이가 많은 게 오히려 좋더라고요.”

배우 서지혜는 영화 (감독 심승보ㆍ제작 두손시네마)를 촬영하면서 기라성 같은 남자 선배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그도 그럴 것이 연기 경력 35년이 넘는 손창민을 비롯해 이성재 김성민 박상면 등 만만치 않은 선배들이 그의 동료였다.

드라마 에서 지현우 김옥빈 등 또래 배우들과 호흡을 맞춘 때와 비교한다면 주눅들만도 하다. 다행히 제작진이 ‘서사모’(서지혜를 사랑하는 모임)를 만들었을 정도로 금세 친밀해졌다.

“데뷔 당시만 해도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 탓에 고민이 많았어요. 이젠 어느 정도 극복한 것 같아요. 성격도 활발해지고 낯선 자리에도 잘 어울리는 편이에요. 하늘 같은 남자 선배들과 호흡을 맞춘 덕인가요?(웃음)”

서지혜는 의 홍일점 배우다. 이후 2년 만의 스크린 나들이다. 드라마 로 연기력을 쌓은 후 돌아온 스크린 무대인 터라 훨씬 풍성한 연기를 선보일 수 있었다.

이번 영화에서 맡은 캐릭터는 하버드대 출신의 경찰 간부의 딸인 엘리트 수정. 고학력의 미녀답지 않게 엉뚱하게도 영동파 넘버 투인 계두식(이성재)의 매력에 반하고 만다. 이성재와는 이마에 살짝 입맞춤을 남길 정도로 풋풋한 사랑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