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외 후 작가들과 미팅서 "쉽게 봐선 안되겠다"

가수 김건모가 서민적 컨셉트로 이미지 업그레이드를 꾀하고 있다.

김건모는 최근 KBS 2TV (연출 김호상)에 섭외됐다. 김건모는 의 ‘보물상자’를 통해 성공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김호상 PD는 “김건모가 섭외 이후 작가들과 미팅을 하며 진중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는 개그맨 김학래-임미숙 부부편을 보고 쉽게 생각해서는 안되겠다며 자신의 이야기인 만큼 잘 만들어 보겠다는 의지를 보였다”고 말했다.

김건모는 최근 방송돼 화제를 모은 김학래-임미숙 부부의 퓨전 중국요리집의 성공 사례를 시청하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은 오락적인 부분보다 성공의 실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성공할 수 있다는 동기 부여와 정보를 제공한다는 목표가 크다. 김건모도 단순히 자신을 드러내는 차원이 아닌 음악인으로서 성공할 수 있었던 풀 스토리를 보여줄 계획이다.

김호상 PD는 “김건모는 미팅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더욱 서민적인 컨셉트로 다가가 이미지를 변신하고 싶은 욕심을 드러냈다. 김건모뿐만 아니라 현재 섭외된 대부분의 스타들이 리얼한 다큐멘터리 형식인 에서 인간적인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한 이미지로 거듭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가수 김창렬도 7일 방송된 에서 아내와 아들을 각별히 생각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보였다.

그는 ‘가요계의 악동’에서 ‘가정적인 남편이자 아버지’로 이미지 변신을 꾀했다. 김건모도 가수가 아닌 한 사람으로서의 인간적인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가깝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다.

김호상 PD는 “은 많은 스타들이 앞을 다투어 출연하기를 바라고 있다. 그만큼 자신의 솔직한 모습을 그대로 드러내 인간적인 모습을 보이길 원한다”고 말했다.

의 김건모 편은 5월말께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