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부인 후 "좋은 만남" 인정

배우 손태영이 모델 겸 뮤직비디오 감독 쿨케이(본명 김도경)와 사랑에 빠졌다.

손태영의 소속사 싸이더스 HQ의 관계자는 8일 "손태영은 쿨케이와 좋은 만남을 갖고 있다"며 사실상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 관계자는 "손태영은 지난해 11월 쿨케이를 만나기 시작해 현재 서로 호감을 갖고조심스럽게 사랑을 이뤄가고 있다"고 설명했다.

손태영은 의류 쇼핑몰을 운영 중인 쿨케이에게 패션에 대한 조언을 얻으며 가까워진 후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쿨케이는 손태영과 연인으로 발전한 11월 중순 자신의 싸이월드 미니홈피에 '난 권위적이지 않고, 이해심 많고, 옷 잘 입는 연하남. 네이버에서 말해준 내 여자친구의 이상형과 나는 흡사하다'는 글을 올려 자신이 손태영의 이상형임을 간접적으로 공개했다. 손태영은 평소 네이버 인물정보란을 통해 '귄위적이지 않고 이해심 많고 옷 잘 입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손태영과 쿨케이는 지난 1월 초 다정하게 데이트하는 사진이 인터넷에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손태영 측은 당시 열애설을 부인했다. 손태영과 쿨케이는 최근 밸런타인데이 데이트 사진이 공개돼 결국 연인 관계임을 시인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공개된 이 사진에서 두 사람은 'LOVE'라고 쓰인 초코릿을 들고 다정한 모습으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손태영과 쿨케이는 누가 봐도 로맨틱한 연인사이임을 짐작할 수 있는 사진으로 인해 열애 사실을 인정할 수 밖에 없었다.

손태영은 SBS 주말 드라마 을 출연 이후 현재 차기작을 고르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쿨케이는 가수 오종혁의 뮤직비디오 작업 이후 쇼핑몰을 운영에 매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