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CHOICE 통해 화보 촬영현장 서비스

디지털케이블 PPV/VOD 서비스인 CGV CHOICE가 한국 플레이보이 모델 공식 1호인 이파니(20)의 플레이보이 맨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CGV CHOICE의 관계자는 "'이파니의 누드맨션 24시'를 통해 지난 3월 미국 LA의 플레이보이 맨션에서 진행된 전세계 14개국 미녀들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한다. 이파니의 인터뷰와 국내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플레이보이 맨션의 소개도 메이킹 필름 형태로 담겼다"고 밝혔다.

이파니는 해외 각국 미녀들과 함께 진행한 누드 화보 촬영에서 큰 키와 늘씬한 몸매 그리고 하얀 피부를 무기로 전문 모델 못지 않은 과감한 카리스마를 내뿜은 것으로 전해졌다.

'플레이보이 월드 풋볼팀(PWFT)'으로 명명된 이번 프로젝트 연출자인 아니 프레타그는 "그녀는 항상 예쁘고 보면 볼수록 더 예쁘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고. 이파니는 타 모델들의 인터뷰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모델 1위에 뽑히기도 했다.

'이파니의…'에서는 플레이보이 모델들만의 수영장 파티 현장도 공개된다. 음악에 맞춰 춤을 추고 대화를 나누던 모델들은 기념촬영을 하며 흥에 겨워 자연스럽게 옷을 벗거나 누드 차림으로 촬영에 임했다. 촬영 감독은 이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수영장 단체 누드 사진 촬영을 진행해 모델들의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을 캐치해냈다는 후문.

이파니는 플레이보이의 창립자 휴 헤프너를 만나본 소감에 대해 "젊은 여자들과 함께 있어서 그런지 보면 볼수록 생기가 넘치고 활발하며 배려심이 깊은 것 같다"며, "함께 식사할 때도 모든 모델들을 하나하나 챙겨주는 면이 매우 자상하게 느껴졌다"고 밝혔다.

또한 방송에서는 휴 헤프너의 비밀 왕국이자 게임장, 동물원, 식물원, 수영장, 스파 등 각종 유흥 편의시설이 잘 갖추어져 호화 리조트를 방불케 하는 플레이보이 맨션을 이파니의 소개와 함께 공개한다.

'이파니의 누드맨션 24시'는 오는 8일부터 각 케이블 채널의 PPV/VOD 서비스를 통해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