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처럼 꿀맛 휴식 맞아 헬스+식이요법 다이어트 대작전

남상미 화보
배우 남상미가 화면 콤플렉스를 극복하기 위해 휴식기간을 이용해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지난 5월 11일 막을 내린 SBS 수목 미니시리즈 ‘불량가족’ 이후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하고 있는 남상미가 이 기간을 호기로 삼아 전격 다이어트에 들어갔다. 마른 체구와는 다르게 화면에서 다소 통통한 모습으로 비춰져 아쉬움이 크게 자리했던 남상미는 일주일 내내 헬스와 식이요법을 병행한 식사조절을 통해 그야말로 군 살을 빼고 있다.

화면에서 갸름해 보이고자 하는 남상미의 바람은 KBS 1TV ‘어여쁜 당신’을 비롯해 MBC ‘달콤한 스파이’, ‘불량가족’에 이르기까지 쉴 틈 없는 드라마 촬영으로 인해 잠시 미뤄졌었다. 하지만 모처럼 맞이한 장시간의 휴식기간이 남상미에게는 더할나위 없는 호기로 다가왔다.

남상미는 SBS ‘생방송 TV연예’가 방송되는 수요일을 제외하고 일주일에 6일을 자기관리에 힘쓰고 있다. 실제로도 2~3kg 정도 살이 빠져 이 프로그램 관계자들도 “화면에 너무 예쁘게 나온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고 있다.

남상미의 측근은 “드라마 촬영에 매달려 있다보니 그동안은 살을 뺄 시간이 없었다. 남상미도 화면에서 비춰지는 실제와는 다른 통통한 모습이 나름의 콤플렉스였는데 이 기회를 통해 해보고 싶었던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남상미는 최근 KBS 1TV 글로벌 휴먼다큐 ‘세계의 아이들-돌고래 소녀 시에나’ 프로그램을 통해 생애 첫 내레이션 경험을 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