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요원 '발등 부상' 드라마 촬영 비상

탤런트 이요원이 석고상에 발등을 찧이는 부상을 당해 드라마 촬영에 비상이 걸렸다.

이요원은 지난 5일 경기도 고양시 SBS탄현제작센터에서 월화드라마 ‘패션70s’의 세트 녹화 도중 소품인 다비드 석고상을 오른쪽 발등에 떨어뜨려 심한 타박상을 입었다. 이요원의 한 측근은 “녹화 도중 바닥을 보지 않은 채 다비드상을 떨어뜨리는 연기를 하다 그만 오른쪽 발등에 떨어져 큰 부상을 당했다”고 밝혔다.

이요원은 급히 세트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진통제 투여 등 응급치료를 받았지만, 6일 오후 현재 걷기가 힘든 상태다. 병원측은 최소 2~3주 지속적인 치료를 받을 것을 권유했지만 이요원은 당장 밤샘 촬영을 해도 제 때 마치기 어려운 촬영 스케줄 때문에 발을 동동 구르고 있다.

이요원의 측근은 “5일 촬영분도 바로 그날 찍어 바로 방송했을 만큼 급박하게 촬영을 하는 상황에서 이 같은 사고를 당해 제작진 모두 당황하고 있다. 붕대를 칭칭 감고 깁스를 한 상태로라도 찍어야겠지만 아직 장담을 못하겠다. 이요원 본인도 고통이 상당할 텐데 방송에 지장을 주는 것 같아 미안해 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요원은 6일 촬영을 전혀 하지 않고 휴식을 취했으나 앞으로 일정을 소화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패션70s’의 제작진은 다음주 방송을 펑크내지 않기 위해 현재 대책을 고심 중이다.


이인경 기자 lik@sportshankook.co.kr



입력시간 : 2005-07-06 19:32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