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가 최근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에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Porsche Studio Songdo)'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 운영은 포르쉐코리아 공식 딜러사인 SSCL이 맡는다.

포르쉐 미래형 쇼룸을 콘셉트로 한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는 기존의 전시장 형태를 넘어 고객들의 일상에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리테일 포맷으로,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에 이어 국내 2번째, 전 세계 17번째 포르쉐 스튜디오다.

연면적 391㎡ (약 118평) 규모의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는 송도의 중심에 위치해 방문 고객들이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편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에서는 고성능 스포츠카부터 순수 전기 스포츠카까지 포르쉐의 제품 전략이 반영된 브랜드 대표 모델들을 만날 수 있다.

또한, 고객들은 컨피규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포르쉐' 차량을 구성해보고, 포르쉐 드라이버스 셀렉션(PDS) 제품을 전시하는 특별한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는 '스튜디오 바'에서 편안하게 상담을 진행할 수도 있다. 차량 정비는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동에 위치한 '포르쉐 서비스 센터 인천'에서 가능하다.

'포르쉐 스튜디오 송도'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1/24 16:29:00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