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우유자조금X이디야 문장 완성하기 SNS 이벤트 이미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가을 맞이 ‘문장 완성 이벤트’, ‘라떼 한잔 인증샷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2회째로 이디야커피와 함께 국산 우유소비촉진을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라떼’를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후문이다.

문장 완성 이벤트는 가을 시즌에 소비자들이 가장 즐겨 찾는 라떼를 활용한 이벤트다. 자신만의 특별한 추억이나 가을 라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다섯 글자 이내의 문장으로 완성하는 내용이다. 완성된 문장을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이디야커피 기프티콘 등을 지급한다.

라떼 한잔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커피를 즐겨 마시는 2040세대를 타깃으로 라떼 선호층을 넓히고자 마련된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라떼를 즐기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상 생활에서 라떼를 마시는 모습을 자유롭게 촬영해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는 매달 실시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국산 우유를 활용한 토피넛 음료 3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신제품 무료 쿠폰 증정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이디야 온더 블럭’ 이벤트로,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