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호텔신라 제공
[스포츠한국 조민욱 기자] 호텔신라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4’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패키지는 ‘리추얼 라이프’를 콘셉트로 한 것이 특징이다. 리추얼 라이프란 규칙적인 습관 형성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가꾼다는 의미의 트렌드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시간 체크 보틀(1개), 경품 응모권(1매) 등으로 구성됐다. 시간 체크 보틀은 물 마시는 생활 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으로 물병에 시간과 동기 부여를 주는 메시지가 기재되어 있다.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출시와 함께 관련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객 중 경품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195명을 추첨해 신라스테이 숙박권 및 라이프 스타일 바우처북 등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 13명에게는 신라스테이 1000시간 이용권과 식사권, 홈피트니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라이프 스타일 바우처북을 제공한다. 2등 26명에게는 삼성 홈 피트니스 프리미엄 6개월 강습권과 젝시믹스 10만원 상품권, 3등 39명은 신라스테이 조식 20회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4등과 5등에게는 각각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5만원 식사권 1매, 신라스테이 시그너처 베어 1개를 제공한다.

패키지는 10월31일까지 전국 13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