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는 8층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 ‘야외 풀데크’를 개장했다고 3일 밝혔다.

야외 풀데크는 4290㎡로 제주 최대 규모로, 제주도의 고도제한인 55m보다 높은 위치인 62m에 위치해 도심과 바다, 공항까지도 조망할 수 있다. 인피니티 풀(길이 28m), 키즈 전용 풀(길이 7m)과 자쿠지(2개/ 각각 길이 18m, 12m), 카바나(6개)와 함께 선베드와 데이베드 등을 마련했다.

야외 풀데크는 8층 입구뿐 아니라, 6층 실내수영장을 통해 이어지는 전용 엘레베이터가 있어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최고 37도의 온수풀을 운영한다. 유아용 구명조끼는 선착순으로 무료 대여 가능하며, 호텔 내 화장실에 기저귀 교체 테이블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야외 풀데크는 오전 7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투숙객(워크인 고객 제외)에 한하여 이용 가능하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29층에 위치한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가 런치 다이닝 코스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디너 타임만 운영했던 마리포사는 런치 타임 운영 시작과 함께 코스 메뉴를 출시했다.

마리포사 런치 다이닝 코스 요리인 마리포사 런치 세트는 각각 4코스, 5코스 두 종류로 준비된다. 4 코스 요리는 애피타이저, 수프, 메인 요리, 디저트로 구성된다.

애피타이저로는 6년간 숙성한 레드 와인 비네거 드레싱을 뿌린 숯불 향의 베이비 로메인 샐러드 또는 구운 관자를 곁들인 훈연한 컬리플라워 혹은 리코타 퐁듀를 올린 파르마산 프로슈토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제주 가시발 새우를 담은 아스파라거스 수프도 포함한다. 메인 요리로는 두릅을 곁들인 쇠고기 안심 혹은 구운 샐러리악과 저온 조리한 노르웨이산 연어 중 선택 가능하다. 부드러운 식감의 망고와 피나 콜라다 에끌레어가 디저트로 준비된다. 5 코스 요리는 기존 4 코스 요리에 한 가지 애피타이저가 추가된다.

가격은 4코스 인당 7만5000원, 5코스 인당 9만원이다 .

아난티 힐튼 부산은 메인 야외 수영장인 ‘인피니티 풀’을 개장했다.

큰 규모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풀은 호텔 건물이 둘러싸고 있으며, 수영장 주변에는 썬베드와 파라솔이 펼쳐져 있다.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카바나를 이용할 수 있다. 메인 수영장 옆에는 키즈풀과 노천탕도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오픈 기념으로 10일부터 다모임 뷔페 레스토랑의 평일 점심 뷔페를 정상 요금으로 이용할 경우, 호텔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인피니티 풀을 당일 사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성인 1명당 어린이 1명까지 동반 가능하며, 최대 4인까지다. 예약은 네이버 및 유선을 통해 하루 10팀까지 선착순으로 마감하며, 프로모션은 6월30일까지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베이커리 & 와인 숍 ‘더 델리’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알록달록한 머랭이 가득 올라간 케이크와 부모님들을 위한 카네이션 생화 케이크를 출시한다. 이번 케이크는 더 델리의 시그니처 케이크인 계절 베리 생크림 케이크를 베이스로 한다.

어린이날 케이크는 형형색색 머랭과 귀여운 동물 모형 초 그리고 토퍼 장식이 어린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이끌며 즐거운 상상력을 키워준다. 어버이날 케이크는 감사한 마음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도록 새하얀 크림 위에 화사한 카네이션 등의 생화를 가득 장식하여 부모님을 향한 감사와 사랑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의 어린이날 케이크와 어버이날 케이크는 5월 한 달간 판매하며, 가격은 각 5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