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수농가의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셀티바'가 배우 이지아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헬스케어 기업 셀티바는 소비자가 뽑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식품 엘라스틴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셀티바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배우 이지아는 화제의 드라마 SBS '펜트하우스2'에 잇달아 출연하는 등 다양한 활약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셀티바는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배우 이지아와 함께 대표 제품 셀티바 엘라스틴 데스모신 등 다양한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셀티바 대표 제품인 엘라스틴 데스모신은 1일 1포로 가다랑어 엘라스틴 75mg을 섭취할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이다. 제품의 원료인 엘라스틴은 소, 돼지 등 포유류에서도 추출 가능하지만 항생제 잔류, 동물 질병 등의 문제로부터 자유롭지 못하기 때문에 비교적 안전한 어류 유래 순수 100% 가다랑어 펩타이드에서 추출해 사용했다.

여기에 저분자 피쉬콜라겐 500mg, 비타민C, 히알루론산 등이 부성분으로 함유됐으며 자몽맛 분말 타입 스틱으로 개별 포장되어 거부감 없이 간편한 섭취가 가능하다.

셀티바 관계자는 "브랜드의 가치와 배우 이지아의 이미지가 부합해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며 "셀티바의 새로운 뮤즈 이지아와 함께 셀티바의 이너뷰티 제품을 비롯 다양한 제품의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