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지하철 2호선 사업이 진행 중에 있다. 올해는 상반기 1단계 공사 작업구간 확대, 전기ㆍ신호ㆍ통신 등 기전분야 공사를 착공할 계획이다. 하반기에 2단계 20km 구간에 대한 공사에 들어갈 전망이다.

이같이 광주 지하철 2호선 공사가 진행공정을 보이는 가운데, 인근 백운광장에 위치한 주상복합 단지인 ‘봉선 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가 분양을 진행한다.

봉선 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 사업지는 광주광역시 남구 백운동에 위치하며 단지는 27층 주상복합 184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세대 구성은 전용면적 84㎡ 단일면적으로 구성되어 있다.

초역세권 입지이며 서문대로와 대남대로, 제2순환도로가 인접해 있다. 차후 지하차도와 육교신설이 예정되어 있다.

월산성모유치원을 비롯해 백운초, 서광중, 석산고, 수피아여중 및 여고가 도보 통학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광주 남구 명문학군과 학원가를 근거리에서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하나로마트와 봉선시장, 무등시장 및 이마트, 롯데마트 등이 위치해 있으며 각종 병ㆍ의원 시설도 들어서 있다.

봉선 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 관계자는 “지난해 백운고가 철거이후 지하철 2호 호재에 백운광장일대 개발사업 호재까지 맞물려있다”며 “백운광장 일대 랜드마크가 될 수 있는 고급 주상복합단지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봉선 백운광장역 천년가 헤리시티의 아파텔 계약일정을 살펴보면 정 계약은 10일~14일, 선착순은 2월 15일의 진행일정을 앞두고 있다. 모델하우스는 코로나 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전예약 방문제를 진행 중이며 모델하우스는 광주광역시 서구 마륵동에 위치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