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유경제 시장이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BS렌탈과 함께 신제품 ‘TS토파헤어리턴’의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KT경제경영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렌탈 시장은 약 40조원의 규모로 성장했다. 개인 및 가정용품 렌탈 시장도 2018년 7조 6000억원대에서 지난해 약 10조7000억원의 규모를 형성할 것으로 전망된다. 렌탈 시장은 1인 가구의 증가, 공유경제 트렌드 확산과 더불어 코로나19의 여파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미래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프리미엄 LED 두피관리기인 ‘TS토파헤어리턴’은 TS트릴리온의 본격적인 가정용 두피관리 기기 시장으로의 진출을 알린 제품이다. 착용이 편리한 헬멧 형태로 커버(외피)와 3분할 셀(내피)로 구성했다. KC 전자파 안전 인증, 전기용품 안전 인증, 광생물학적 안전성 인증을 완료해 안전성을 입증했다.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의 4개 국어를 지원한다.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 두피 상태에 따른 맞춤 관리가 가능하다.

BS렌탈을 통해 선보이는 렌탈 서비스는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이다. ‘TS 두피케어 토탈 솔루션’은 TS트릴리온이 ‘TS토파헤어리턴’의 출시와 함께 제안한 3단계 탈모케어 프로그램이다. 두피 관리의 시너지 효과 극대화를 위해 ▲TS토파헤어리턴샴푸 500g 4개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 20ml 4개 ▲TS토파헤어리턴으로 구성했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공유경제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소유’에 대한 인식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러한 변화에 최근 홈 뷰티 기기의 렌탈 시장 규모도 확장세를 기록 중이다. ’TS토파헤어리턴’은 TS트릴리온의 미래 신성장 동력 확보와 실적 향상의 견인차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BS렌탈과의 이번 협업으로 월 1~3만원대의 렌탈 비용을 지불하면 집에서 직접 ‘TS토파헤어리턴’으로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고 부연했다.

한편, ‘TS토파헤어리턴’의 렌탈 기간 및 비용 등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BS렌탈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