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뷰티와 식품, 외식업 등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가 활발하다.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인 패션브랜드 오프화이트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 뷰티 브랜드 라카는 눈썹 메이크업 제품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신규 색상 2종을 출시했다. 헬스케어 기업 조윈은 바이오 규소수 ‘시오(Sio)200’을, 국밥 브랜드 육수당은 김치찌개 신메뉴를 선보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아모레퍼시픽, 오프화이트와 ‘보호’ 주제로 협업 제품 개발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 c/o Virgil Abloh™)’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 ‘PROTECTION BOX(프로텍션 박스)’를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는 최근 더욱 중요해진 ‘보호(Protection)’의 가치를 담았다.

제품은 뷰티 아이템(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과 패션 아이템(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으로 구성됐다. 이번 제품들은 다음달 1일 오전 10시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AP몰)에서 드로우(추첨) 방식으로 판매한다. 이후 8일부터 네이버쇼핑을 통해, 10일부터는 서울 용산구 아모레스토어, 서울 성동구 아모레성수, 수원 영통구 아모레스토어 광교 매장에서 선보인다.

(사진=라카 제공)
◆ 라카,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 신규 컬러 확장 출시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아이브로우 메이크업 제품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의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고유의 결과 숱을 살리는 눈썹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블랙 포뮬러인 ‘#볼륨’과 브라운 포뮬러인 ‘#밸런스’로 출시됐다. ‘#볼륨’은 눈썹 결은 선명하게, 숱은 진하게 연출해준다. ‘#밸런스’는 결은 또렷하게 살리면서도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조윈 제공)
◆ 조윈, 바이오 규소수 ‘시오(Sio)200’ 출시

헬스케어 기업 조윈이 신체 필수 미네랄과 바이오 규소가 다량 함유된 바이오 규소수 ‘시오(Sio)200’을 출시하고 국내 건강수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시오200은 순도 99.5% 이상 천연 바이오 규소(SiO₃)와 제주 용암수에 들어있는 칼슘(Ca)과 마그네슘(Mg) 등 필수 미네랄을 다량 함유한 혼합음료다.

인체 구성 기본 물질 중 하나인 규소(Si)는 신체 장기와 뼈, 뇌를 구성하는 필수물질로 신체가 노화될수록 줄어들며, 체내 합성이 어려워 섭취를 통해서만 보충이 가능하다.

조윈에 따르면 이 제품에는 신체 필수 미네랄인 규소가 200mg(0.5L 기준) 함유돼 있다. 이는 1L 기준 기존 규소수 대비 최대 40배 높은 수치다. 시오200 한 병만 마셔도 규소 일일 권장량을 만족시킬 수 있다는 설명이다.

(사진=육수당 제공)
◆ 육수당, 김치찌개 4종 출시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김치찌개 메뉴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김치찌개 메뉴는 ‘돼지고기 김치찌개’, ‘햄부대 김치찌개’, ‘참치 김치찌개’, ‘참치순두부 김치찌개’ 등 총 4종이다.

황태육수를 기반으로 만들었으며 여기에 볶음김치와 국내산 돼지고기, 두부, 후랑크 소시지, 햄, 참치 등을 넣었다. 특히 김치찌개 맛을 좌우하는 황태육수와 볶음김치는 이연에프엔씨 오송 스마트팩토리에서 제공하고 있어 맛이 일관되고 조리 편리성을 높였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