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컴투스가 모바일 전략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에 새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매일 게임 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결과에 따라 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 2021! 새해 목표 달성’ 이벤트가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 총 5개 이상의 목표를 달성한 이용자는 최고급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4일까지 게임의 핵심 콘텐츠를 플레이하면서 보상까지 얻을 수 있는 ‘하나의 신년 파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용자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신년 이벤트 재료들의 조합을 통해 각종 게임선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재화로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를 매일 선물로 지급하며 이벤트 종료시까지 연속으로 출석할 경우 추가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각종 콘텐츠의 편의성을 강화하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한다. 새롭게 도입된 장비 자동 장착 기능을 통해 이용자는 자신이 보유한 용병들에 가장 필요한 우선순위 장비들을 보다 손쉽게 장착할 수 있게 됐으며, 카드 연구의 시스템 개선을 통해서도 카드 승급 및 등급 진화 등 육성을 한층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일일 훈련’ 콘텐츠도 기존 대비 대폭 확장해 공략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게임 보상도 확대했으며, 이용자 간 실력을 겨를 수 있는 대전 콘텐츠 ‘투기장’도 신규 시즌을 개막했다.

한편 히어로즈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인간 세력과 돌연변이 감염개체가 인류의 마지막 세력이 되기 위해 맞서 싸운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턴제 RPG다. 특히 적과 한 번씩 공격을 주고받는 기존 턴제 전투 방식과 달리 이용자가 직접 이동 반경과 스킬 사거리를 적용하는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1/12 14:50:31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