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뉴트리가 에버콜라겐 6주년 기념과 더불어 멀티기능성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마스터바이옴’ 브랜드 론칭 기념으로 지난 26일부터 11월1일까지 11번가와 함께 ‘위대한 피부동행’을 주제로 11번가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이번 브랜드위크는 건강기능식품 콜라겐 ‘에버콜라겐’과 장 건강 등 멀티 기능성 유산균 브랜드 ‘마스터바이옴’ 등 뉴트리의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28일 오전 11시부터 단 1시간 동안 다양한 혜택과 함께하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시간동안 구매 고객을 추첨하여 아우라 워터필링기, 록시땅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구매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타임비오틴 10포 정품을, 스킨마스터 구매 시 10명을 추첨하여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6주분 본품을 증정한다. 라이브 방송 대표상품인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제품과 마스터바이옴 신제품 스킨마스터를 동시에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고급 가습기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브랜드위크를 통해 뉴트리의 좋은 제품들을 경험했으면 좋겠다”면서 “특히 한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