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는 공식 딜러사인 고진 모터스와 ㈜아이언오토가 각각 대전과 양산에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신규 오픈 했다고 밝혔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 전시장’은 대전 오토월드 복합 단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면적 300㎡, 1층의 규모로 최대 20대의 차량을 전시할 수 있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 전시장’은 경부 고속도로 및 유성 IC와 서대전 IC에 인접해 충청지역과 호남지역 고객들에게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 전시장’은 신규 오픈 기념으로 10월 한달 간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 전시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대전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양산 전시장’은 국내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의 시설을 갖추고 지난 2019년5월에 오픈한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 4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25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아우디 공식 인증 중고차 양산 전시장’은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의 교차점인 양산IC에 인접해 울산과 부산 및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접근성을 바탕으로 판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양산 전시장은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