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게임빌이 모바일 MMORPG ‘탈리온’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신화 등급을 뛰어넘는 최상위 등급의 ‘불멸’ 장비를 최초로 선보인다. 불멸 장비는 불멸 ‘일반 등급’과 불멸 ‘플러스 등급’, 불멸 ‘유니크 등급’으로 나뉜다. 무기와 장신구는 불멸 일반 등급, 방어구는 불멸 플러스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불멸 유니크 등급 장비는 추후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불멸 등급 장비는 신화 등급 장비보다 랜덤 능력치가 1개 더 늘어난다. 불멸 등급 장비로 승급하려면 최고 등급까지 강화된 신화 장비와 초승급석, 골드가 필요하다. 승급을 통해 획득한 불멸 등급 장비는 강화와 한계돌파를 통해 더 강력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불멸 장비 외에도 신규 맵과 강력한 몬스터가 출현한다. 신규 맵 ‘심연에 물든 사막’은 이지스 연맹의 ‘아렌티아 사막’, 바이던트 연맹의 ‘트라일 사막’ 내 포탈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새로운 필드 보스는 ‘생명 포식자’, ‘심연 생명체’, ‘절망충’ 등 3종이다. 이들을 물리치면 불멸 등급 장비 승급에 사용되는 필수 아이템 ‘초승급석’을 비롯해 ‘불멸 방어구 초월주문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23일까지 진행되는 ‘7일 스페셜 접속 보상’을 통해 고대 신화 방어구 조각이 담긴 ‘빛나는 고대 상자’, ‘승급석 3종 상자’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달 24일까지 ‘핫타임 100% 이벤트’를 진행해 빠른 재화 수급과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대전투 및 점령전 등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RvR 미션 이벤트’에서는 불멸 등급 장비 승급에 도움을 줄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9/17 14:54:45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