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9월, 10월 두 달간 ‘건강 서포터즈 커브스’ 프로모션을 전국 규모로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회원 추천 프로모션’의 일종이다. 기존 회원은 주변 지인들에게 커브스를 추천하고, 클럽(지점)에서는 회원들에게 커브스 30분 순환운동을 특별 지도하고 소속감과 매력을 전파한다. 모두가 ‘건강 서포터즈’가 돼 운동을 정확하게 배우고 건강하게 즐기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2인 이상 신규 회원을 추천한 기존 회원 중 매월 100명씩 총 200명을 추첨해 프리미엄 도시락 ‘커브스 골라밥’ 6종 세트를, 신규 회원은 매월 20명씩 총 40명을 추첨해 쿨 마스크를 상품으로 증정한다.

추첨은 9월과 10월, 각각 한 달간 참여 회원을 대상으로 두 차례 진행하며 당첨자는 10월 6일과 11월 3일 클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브스코리아 프로모션 담당자는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안전한 환경에서 자신에게 맞는 운동을 꾸준히 하며 습관을 만드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며 “운동을 놀이처럼 함께 즐기는 커브스만의 문화가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많은 여성들에게 전파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로모션 상품인 커브스 골라밥은 ‘칼로리를 내 맘대로’ 라는 콘셉트에 맞게 도시락 한 끼당 300, 400, 500kcal 총 3가지 평균 칼로리로 구성돼 있는 제품이다. ‘커브스 모여라 몰’에서 온라인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