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성건설은 오는 8월 익산 모현동에 ‘모현 이지움’ 아파트를 공급할 예정이다. 모현 이지움은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호도가 높은 전용 84㎡ 단일 평형 단지를 분양할 예정이다.

모현 이지움은 전북 익산시 모현동 660-5번지 일대에 들어설 예정이며 지하 1층부터 지상 28층까지 총 3개의 동으로 207세대를 공급한다. 익산 모현동은 익산의 신흥 상권으로 급부상 중으로 그만큼 주거 선호도도 높은 곳이다. 롯데시네마, 하나로마트 등 편의시설이 인접해 있고 익산배산공원, 배산체육공원 등 문화시설도 가까이 위치했다.

-교통, 학군, 편의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 갖춘 입지

모현 이지움의 교통 인프라를 살펴보면 무왕로, 선화로, 군익로를 이용해 시내 이동이 편리하며 서해안 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등 다이렉트 교통망을 갖췄다. 또한 단지 앞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며, KTX 익산역과 익산 공용버스터미널이 인근에 위치해 주변 광역도시로도 진출입이 편리하다.

모현동은 영등동과 함께 익산 시민들도 인정하는 살기 좋은 최적의 입지인 만큼 명문학군으로 꼽힌다. 사교육시설 뿐만 아니라 이리모현초는 도보 통학이 가능하며 이리남중, 원광여고, 이리고 등의 학교가 인접해있다. 더불어 익산 시립도서관도 단지와 가까워 최적화된 교육 환경을 갖추고 있다.

-가족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최고급 설계, 최신 스마트 시스템 구축

최적의 입지 조건과 더불어 ㈜계성건설의 시너지효과가 발휘된 만큼 상품 설계도 갖추고 있다. 주부들의 동선을 고려해 거실과 다이닝 공간을 일자로 배치함으로써 가족 중심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했고, 가변형 구조로 탁 트이게끔 넓고 시원한 공간감을 확보했다. 여기에 현관과 주방의 대형 펜트리장, 침실 붙박이장 및 안방 드레스룸의 넓은 수납공간까지 제공한다.

모현 이지움은 스마트 시스템을 구축해 더욱 편리한 삶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 무선 홈 IOT를 적용, KT 인공지능 스마트홈 서비스, 음성인식 자동제어 등 AI서비스도 제공한다. 편리한 입출입을 위해 스마트폰이 연동되는 세대 카드 소지 시 지하 공동현관 자동개방 및 자동 E/V 콜 기능으로 제공되는 ‘원패스(One-Pass) 시스템’도 주목할 만한 요소다.

㈜계성건설 관계자는 “2018년, 2019년, 2020년 종합건설업체 시공능력평가에서 3년 연속 전북 1위를 차지한 건설사로, 모현 이지움의 견본주택은 현장 인근에서 8월 중으로 개관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