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레시피의 슬로우 라이프 브랜드 ‘슬로가닉’에서 효과적인 피부 관리를 위한 ‘슬로가닉 스킨밀 피부정화 마스크’를 오는 15일(수)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엄선된 9가지 식물추출물 앰플 베이스에 100% 국내산 원물 9가지를 그대로 갈아 만든 파우더를 사용직전 혼합하여 사용하는 워시오프타입의 식물팩으로, 더맑은스킨 에스테틱의 피부관리 노하우를 그대로 적용한 홈 에스테틱 셀프 케어 제품이다.

또한 슬로가닉 스킨밀 피부정화 마스크는 16가지의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단 1회 사용으로 피부결 개선 및 모공 면적 감소 등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다. 피부색 밝기 개선, 피부 결에 끼인 노폐물 및 묵은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색 밝기 개선의 톤업효과에 도움을 주며, 일시적인 붓기 개선 및 눈가, 볼, 팔자 부위 처짐 개선 그리고 피부 탄성회복력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내추럴 그린라이프를 추구하는 이현이가 슬로가닉의 모델로 발탁됐다.

슬로가닉 관계자는 “맑고 투명한 피부와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인 이현이와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피부 비법으로 담은 슬로가닉의 활동을 기대해 주시기 바란다”며 “벌써 SNS의 다양한 후기를 통해 온라인에서 입소문나며 더맑은스킨의 에스테틱원장님들도 손꼽아 기다린 제품으로 더 투명하고 맑은 피부관리를 위한 슬로가닉 스킨밀 피부정화 마스크는 GS홈쇼핑 론칭방송에서 단독방송 및 단독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