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은 여름철 혈행건강 관리를 독려하기 위해 오는 15일 오전 9시 25분 GS홈쇼핑에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기획전을 실시한다.

무더운 여름철은 건강이 쉽게 위협받는 계절이다. 땀을 많이 흘리게 되면 체내 수분이 줄면서 혈액의 점성이 증가, 혈류 흐름을 발행할 수도 있다. 또 실내에서의 과도한 냉방기기 사용은 외부와의 온도 차이로 인해 혈행 건강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따라서 평소보다 철저한 혈행건강 관리가 필요하다.

오메가3는 식약처로부터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건강 증진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매일 식품을 통해 오메가3를 충분히 섭취하기 어렵다면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이날 홈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종근당건강의 기술력과 전문성이 집약된 제품으로 체내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이 뛰어나다. 오메가3는 원료 특유의 비린내 때문에 꾸준히 섭취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과 어취를 최소화한 DSM사 원료를 사용해 어취에 대한 부담감을 대폭 개선했다. 또한 기존 자사 제품 대비 42% 작아진 캡슐 사이즈로 보다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PTP 개별 포장으로 외부 환경과의 반응을 최소화해 원료의 산패 위험성을 낮춘 점도 주목할 만하다. 오메가3는 원료 특성상 빛과 열에 의해 쉽게 변질될 수 있어 여름철에는 더욱 보관에 유의해야 하기 때문이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관계자는 “날이 더워질수록 심혈관질환 예방을 위해 철저한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며 “가벼운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 외에도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도 함께 길러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