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리나잇 썸머 에디션
그란데라인이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스테리나잇 썸머 에디션 브라탑과 레깅스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별빛 야시장 이벤트에서 수많은 인원이 동시 접속해 홈페이지 서버를 다운시킨 아이템 스테리나잇 브라탑과 레깅스가 체험단 이벤트로 돌아왔다.

이벤트 참여는 그란데라인 회원가입 후 게시판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스테리나잇 브라탑과 레깅스 세트를 증정하며, 베스트 포토 리뷰를 남기는 우수 체험단은 스테리나잇 시리즈 전 상품을 받게 된다. 스테리나잇 체험단 최종 선발은 다음달 8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고흐의 별이 빛나는 밤에서 영감을 얻은 감성 아이템 스테리나잇 브라탑과 레깅스는 그란데라인에서 자체 개발한 엘쿨러 원단을 소재로 하여 빠르게 열을 흡수하고, 수분이 증발할 때 열을 빼앗아 한 여름에 쾌적하게 입기에 적합한 쿨링 스포츠웨어이다. 또한 피부에 쓸림 없이 얇게 밀착되어 순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주며, 탄성력과 신축성이 탁월해 중강도의 운동에도 움직임이 편안하다. 또한 트렌디하고 세련된 별빛 패턴은 한 여름 바캉스부터 캠핑까지 다양한 컨셉으로 연출하기 좋다.

그란데라인의 모든 브라탑은 자체개발한 브리쓰인 브라패드가 내장돼 있다. 숨쉬는 브라패드 브리쓰인 브라패드 (Breathe in Brapad)는 더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브라패드를 완성하기 위해 그란데라인에서 자체적으로 수많은 연구 끝에 탄생되었다고 한다. 원활한 공기 순환을 위해 타공기법으로 우레탄폼에 공기 순환 통로를 만들어 더욱 쾌적하고 청결하며, 형태 복원력이 뛰어나 구김이나 형태 변형이 적어 체형에 맞게 자연스러운 가슴 라인을 연출해준다.

그란데라인 관계자는 “브라탑을 입었을 때 갑갑한 느낌으로 불편함을 겪었던 고객들에게 입체감 있는 볼륨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까지 선사하기 위한 의도로 브리쓰인 브라패드가 제작됐다”며 “순차적으로 공개될 그란데라인 2020 핫썸머 컬렉션에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스테리나잇 브라탑 & 레깅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