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이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남성 전용 아이 팔레트 제품을 출시했다.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는 뷰티업계 최초로 남성을 위해 선보인 아이 팔레트 제품이다. 남성의 피부 특성과 톤 등 다양한 요소를 고려해 완성했다. 비레디는 남성이 사용하는 화장품 종류의 영역이 피부 베이스 메이크업을 넘어 립 메이크업으로까지 확대돼 가고 있는 흐름에 주목해 아이 팔레트를 기획했다.

이번 신제품은 남성 데일리 메이크업 콘텐츠로 주목 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색상 개발에 참여했다. 스완은 유튜브 채널 '스완SWAN_현실남자뷰티', 최초의 남성 뷰티 커뮤니티 '비욘드 그루밍'을 개설해 남성 화장품 관련 정보를 전달하고 있다.

비레디는 평소 음영 메이크업을 즐겨하는 스완의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었다. 색조 메이크업이 생소한 남성들이 부담없게 활용할 수 있는 4가지 색상을 선별했다. 눈가 중심으로 사용하기 좋은 색상 구성이다. 콧대와 얼굴에 음영을 주고 싶은 부분에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무드 업 음영 아이 팔레트는 유분이 많은 남성 피부 특성에 맞게 과다 피지를 흡수하는 성분이 함유돼 있다. 밀착력이 우수해 가루가 날리거나 뭉치지 않으며, 별도의 수정을 하지 않아도 오랜 시간 깔끔하게 메이크업이 유지된다.

무드 업 듀얼 아이 섀도우 브러쉬도 함께 출시한다. 넓은 부위와 세밀한 부위에 모두 메이크업 할 수 있는 듀얼 타입이다. 아이 팔레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섬세하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비레디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스완의 유튜브 채널에 게재한 링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아이 섀도우 브러쉬를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