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 이슬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순플러스는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은 하나만 발라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저자극 고효능 맞춤 솔루션 세럼이다.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이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실험 결과 2주 만에 5대 잡티 항목(잡티, 투명도, 피부결, 윤기, 수분량)에서 개선 효과를 보였다. 6주 후에는 멜라닌과 피부 톤까지 개선해 총 7가지 효과를 입증했다.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처방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함께 출시한 ‘하이 액티브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저자극 시카 세럼이다.

‘하이 액티브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과 진정 효과에 좋은 알란토인을 함유해 거칠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은 아모레퍼시픽몰 및 순플러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은 출시를 기념해 메인 제품인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 본품 구매 고객에게 2주치 세럼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순플러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탄생한 전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과 원인 해결을 위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피부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0/02/13 13:47:06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