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뷰 통해 매일 1문제씩 출제

[스포츠한국 이승택 기자]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30일까지 개점 20주년 기념 [마이 스타벅스 리뷰 스무고개 골든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사이렌 오더로 주문 및 결제, 수령 완료한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원 계정당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다.

1999년부터 2018년까지각 연도별로 스타벅스와 관련된 퀴즈가 매일 1문항씩 20일간 스타벅스 앱을 통해 출제될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는 사이렌 오더로 주문/결제한 제품 수령 후 발송되는 앱 팝업을 통해 바로 참여하거나, 스타벅스 앱 내 ‘마이 스타벅스 리뷰’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는 스타벅스 선불식 충전 카드인 스타벅스 카드 사용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1년 9월 론칭 이후 현재까지 500만명 이상의 회원이 가입하고 있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스타벅스 앱에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이용할 때마다 별이 적립되며, ‘웰컴’, ‘그린’, ‘골드’ 레벨에 따라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의 혜택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방문별 적립과는 별도로 퀴즈에 참여하기만 하면, [참여별] 하나를 추가로 적립할 수 있고, 정답을 맞히면 [정답별] 하나가 추가로 또 적립된다.

20일간 참여해 모든 정답을 맞힌 고객에게는 [골든벨별] 20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에 따라 매일 참가해 모든 정답을 맞힌 회원의 경우 최대 60개의 별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문항의 정답은 7월 4일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참여별은 참여 다음날 바로 적립되며, 정답별과 골든벨별은 정답 발표 다음 날인 7월 5일에 적립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