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엔씨소프트의 ‘파이널 블레이드’가 봄맞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씨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카이피플이 개발한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에 대해 신규 무사 영웅 2종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신규 무사 영웅 2종은 무사 강림 영웅 ‘한 주성'과 무사 고정 초월 영웅 '최강 주성’이다. 한 주성은 ‘천룡승천각’ 스킬을 사용해 적 5인의 방어력과 공격력을 감소시킬 수 있다. 최강 주성은 ‘염령일섬’ 스킬을 발휘해 적 5인의 방어력, 공격력, 회복력을 각각 낮추고 화상 피해를 추가로 입힌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문파 수련’, ‘신수전 플레이’ 등 미션을 수행해 빙고 줄을 완성하면 ‘천년호리 정수’, ‘청옥’ 등을 받는 ‘빙고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 게임 화면 속 진달래 꽃잎을 터치해 모으면 ‘분홍 진달래 상자’를 획득하는 ‘봄 맞이 이벤트’도 열린다. 진달래 상자는 교환소에서 ‘강림 호리병’, ‘6성 호리병’ 등으로 랜덤(1종)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모험 지역에 흩날리는 개나리 꽃잎을 터치해 ‘노란 개나리 상자’를 얻는 ‘봄꽃 드랍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개나리 상자는 교환소에서 ‘초월의 정수’, ‘온각의 정수’ 등으로 랜덤(1종) 교환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는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