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
수입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의 독일 가구 브랜드 코이노(KOINOR)가 프리 모션 소파 에포스(EPOS)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포스는 코이노의 혁신적인 기술을 더해 상하좌우로 자유롭게 움직이는 프리 모션 소파로 사용자가 원하는 최적화된 각도 및 위치 조절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좌석 시트가 전동 방식으로 측면 이동하고 각각의 시트가 최대 320도 회전과 28cm 좌우 이동이 가능하며 헤드레스트의 각도 조절까지 가능하다.

또 사용자의 자세나 사용 용도에 따라 팔걸이의 탈부착이 가능하며, 여기에 코이노에서 사용하는 가죽 컬렉션 중에서 최고급 등급인 N 그레이드 가죽을 사용했다. 코이노의 N 그레이드 가죽은 엄선된 가죽을 최소한의 가공으로 제작, 볼륨감과 유연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한다.

국내 출시 이전에 독일 및 유럽에서 공개된 에포스는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된 독일 디자인 어워드 2018 Winner 부문을 수상했다. 독일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디자인 협회에서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제품 및 브랜드를 직접 선정, 참가 기회를 제공하고 엄격한 심사를 통해 상을 수여하는 권위 있는 국제 디자인 어워드이다.

도무스디자인 브랜드 담당자는 “에포스는 단순한 휴식 공간을 넘어 TV 시청 및 독서, 음악 감상 등 다양한 여가 생활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사이드 테이블이나 협탁 등을 배치해 간단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연출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