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신전생 페르소나3’, ‘페르소나5’ 등 유명 캐릭터 게임 내 등장

- 7월 30일까지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 통해 콜라보 캐릭터 획득 가능

- 콜라보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드물게 스킬 레벨업 아이템 또는 블랭크 카드 드롭

[스포츠한국 강병원 기자]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이 ‘페르소나’ 시리즈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6일부터 30일까지 실시되며, ‘여신전생 페르소나3’, ‘여신전생 페르소나4’, ‘페르소나5’ 로 국내에도 인기를 얻고 있는 페르소나 시리즈의 캐릭터인 ‘나루카미 유우’, ‘아마미야 렌’ 등 총 10종의 캐릭터를 콜라보 에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 하면 ‘개최기념!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를 통해 ’유키 마코토’와 ‘아케치 고로’ 등 콜라보 에그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 이 기간 동안 콜라보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콜라보 캐릭터의 스킬 레벨업 소재가 되는 아이템 또는 어시스트 진화에 필요한 ‘블랭크 카드’가 드롭되기도 한다. 또한, 협력 플레이로만 플레이 가능한 ‘협력! 페르소나!’ 던전도 열려 큰 호응이 예상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중에는 ‘페르소나5’에서 등장하는 ‘모르가나’를 몬스터 교환소에서 특정 캐릭터와 교환으로 획득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