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대단지아파트 ‘칠곡 북삼 서희스타힐스 더 퍼스트’의 모델하우스가 지난 15일 첫 선을 보인 가운데 본격적인 분양을 진행 중이다.

경북 칠곡 북삼 지역 최초의 브랜드 프리미엄 아파트로 분양 전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칠곡 북삼 서희스타힐스 더 퍼스트의 모델하우스는 오픈 당일부터 연일 밀려드는 방문객들로 붐비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이 아파트의 사업지는 경상북도 칠곡군 북삼읍 인평리 660번지 일원으로 단지는 지하 4층~지상 25층, 15개동, 총 999세대 규모의 대단지 프리미엄을 품었으며 중소형 타입으로만 공급된다.

조합분 743세대를 제외한 256세대의 일반 분양에 나선 칠곡 북삼 서희스타힐스 더 퍼스트는 ▶최적의 실용성에 공간의 감성을 담은 전용 59㎡A타입 279세대(일반분 52세대) ▶가족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전용 59㎡B타입 178세대(일반분 47세대) ▶여유로움에 품격을 더한 전용 80㎡타입 542세대(일반분 157세대) 등 전 세대 선호도 높은 중소형의 3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구미, 김천, 칠곡, 대구를 잇는 교통과 생활의 중심인 북삼에서 만날 수 있는 칠곡 북삼 서희스타힐스 더 퍼스트는 구미생활권에 해당돼 구미시청, 소방서, 북삼읍사무소, 우체국 등 행정기관이 인근에 자리하며 구미 국가산업 1~3단지도 배후에 자리해 직주근접을 갖췄다. 자녀들의 안전한 등하교가 가능한 학세권 입지를 택해 인평초(도보 약 2분), 북삼고(도보 약 2분), 인평중(도보 약 4분), 북삼중(도보 약 5분) 등이 단지에 인접해 있다.

도보 약 3분 거리에 북삼 하나로마트가 위치한 가운데 차량 15분 내 거리에서 구미 롯데마트, 구미 이마트, 구미 홈플러스 등의 쇼핑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금오산 및 북삼인평 근린공원을 주거시설 인근에서 누릴 수 있으며 인강저수지 공원도 예정돼 자연을 벗하는 쾌적한 정주 여건이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칠곡 북삼 서희스타힐스 더 퍼스트 가까이에 구미역 및 왜관역(일반 철도)과 구미종합터미널을 비롯해 KTX/SRT 김천 구미역, 구미IC/남구미IC 등의 다양한 교통망이 구비돼 인접 지역 진, 출입이 수월한 사통팔달의 교통환경을 지녔다. 구미-대구 광역 철도망(전철) 건설(17년 하반기 착공 예정)과 구미-대구-경산 노선(2020년 정식 운행 예정)이 건설 예정으로 광역철도 운행시 구미-서대구 구간을 약 30분에 이동 가능해 향후 생활권 확대 등의 효과가 기대된다.

남향 위주 단지 배치를 통해 일조량 확보에 용이한 주거환경이 조성되며 4BAY와 듀얼 3BAY 등 혁신평면을 채택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가운데 알파룸 등 공간활용도를 높인 실내 구성과 더불어 내진설계를 적용해 안전까지 강조했다. 또한 스마트 시스템을 도입해 보다 편리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칠곡 북삼 서희스타힐스 더 퍼스트는 지난 2003년 입주한 150세대 규모 아파트 이후 최초(임대 아파트 제외)로 공급된 신규 아파트로 눈길을 끈다. 이에 노후화 아파트 밀집지역의 지역민들에게 단비가 될 전망이다. 실제 북삼읍은 20년 이상 노후아파트 비율이 약 75%(약 3천여 세대)에 달한다. 게다가 999세대 규모 대단지아파트 역시 이 지역 최초 공급 사례로 기록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경북 구미와 칠곡는 미분양 관리지역으로 분양성에 대한 불안감이 존재하는 지역인 반면 칠곡 북삼 서희스타힐스 더 퍼스트는 일반분양이지만 이미 전체 세대수의 약 75% 이상 조합원이 있어 공사비 확보 및 사업의 안정적인 진행이 가능하다”면서 “국가산업단지 확장 및 개발 기대 효과에 대한 전망이 흘러나오면서 미래 가치 상승에 대한 기대감도 큰 편”이라고 전했다.

일반분양은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 확장(일부 저층세대 적용)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선착순 동, 호 지정 계약이 진행될 계획이어서 조기 마감이 전망되고 있다. 관련 자세한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7/09/17 09:00:10   수정시간 : 2017/09/17 09:00:11
AD

오늘의 핫이슈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