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다이어트 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뉴트리 디-데이가 자연의 색과 맛을 담은 클렌즈 주스 ‘어썸 클렌즈 스무디’ 출시를 기념하며 50~70% 할인 행사에 들어간다고 12일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어썸 클렌즈 스무디는 자연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컨셉으로 그린, 옐로우, 오렌지, 레드로 하루 4번 4가지 맛으로 일상에 지친 우리 몸에 바디 클렌즈를 제안하고 있다.

피부에 좋은 채소와 과일은 생으로 먹어도 좋지만 클렌즈 주스 형태로 갈아 마시면 영양분 흡수율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또한, 클렌즈 주스는 체내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는 디톡스 효과까지 볼 수 있어 최근 그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뉴트리 디-데이의 클렌저 주스 ‘어썸 클렌즈 스무디’는 몸을 비워내면서 균형 잡힌 신체 밸런스를 잡는데 도움을 준다.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손쉽게 하루 과일과 채소의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 그린, 옐로우, 오렌지, 레드 각각 별도의 과일 분말과 12종 과일야채 혼합분말과 11종 비타민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어썸 클렌즈 스무디는 물에 닿으면 시간이 지날수록 가벼운 액체가 아닌 탄성이 살아있는 집에서 만든 듯한 스무디 제형을 표현하여 목넘김이 부드럽고 포만감을 준다.

지퍼팩으로 포장되어 휴대가 간편하며 파우더 형식으로 들어있어 관리도 편리하다. 팩에 물만 넣고 흔들면 되어 굳이 따로 보틀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 패키지에 물 넣는 라인이 있어 물 조절 역시 간편하다.

뉴트리 디-데이는 홈페이지에는 어썸 클렌즈 스무디와 함께 바디 클렌즈에 도전할 수 있는 일자별 프로그램이 구성되어있다. 자세한 사항 뉴트리 디-데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