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이차 추출물 체지방 감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 효과 입증...효과적인 다이어트의 대안

‘라이프에버(LIFEVER)’
[스포츠한국 강병원 기자] ‘라이프에버(LIFEVER)’는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생산, 판매하는 헬스밸런스(주)의 프리미엄 건강 브랜드이다.

특히 복부비만, 내장지방, 콜레스테롤을 관리해주는 식품으로 각광받고 있는 보이차의 추출물 ‘맛있게 먹고 보이차 다이어트’를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한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는 보이차는 중국 황실에 진상되어온 명차로 잘 알려져 있다. 중국의 동의보감인 본초강목습유와 전남문견록에는 ‘보이차가 몸 속 해로운 기름기를 제거하고, 숙취 해소 및 소화, 갈증 해소에 도움을 준다’고 기록돼 있다.

실제로 ‘라이프에버’의 ‘맛있게 먹고 보이차’는 전세계에서 오직 중국 운남성 단 한곳에서만 수확하는 명품 보이차 추출물로서, 대표적으로 갈산(Gallic Acid) 성분을 추출한다. 갈산 성분은 지방분해 효소를 억제해 몸에 분해된 지방이 흡수되는 것을 막고, 지방을 몸 밖으로 내보내 체지방 감소를 돕는다.

현대의학에서도 보이차가 다이어트, 동맥경화 및 노화 예방 등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입증되고 있다. 보이차 추출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체지방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효과 기능성을 획득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개별 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다.

헬스밸런스 관계자는 “다이어트는 몸에 무리를 주지 않으면서 일상적인 생활 속에서 관리가 되어야 한다”며 “‘맛있게 먹고 보이차’는 하루 1포(2정) 복용으로 보이차 33잔의 갈산의 양을 섭취할 수 있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