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에게는 카페가 힐링 공간 중 하나다. 카페에서 향긋한 커피를 즐기는 것이 지친 일상에 소소한 행복을 주는 휴식 시간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이처럼 변화한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 심리로 인해 최근 브런치카페가 카페시장에서 인기다. 브런치를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했고, 젊은 여성의 경우 자연스럽게 디저트를 추가로 주문해서 먹는 경우가 많다.

브런치&디저트카페 ‘바빈스커피’를 보면, 브런치카페가 하나의 문화공간으로 인기를 끄는 이유를 알 수 있다. 100% 아라비카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퀄리티 높은 커피를 제공한다. 수제 브런치 메뉴와 맛있는 디저트까지 갖췄다.

카페창업 프랜차이즈 바빈스커피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성행하고 있는 카페 또는 테이크아웃 전문점의 경우 단순히 커피만을 제공하는 공간이었는데 '바빈스커피'는 식사를 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복합문화 공간을 지향하고 있다”면서 “특히 2030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다채로운 메뉴라인을 구성해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 고객들의 재방문율이 매우 높다”고 설명했다.

바빈스커피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12일 목요일 오후 2시 홍대 직영점에서 서울·수도권 창업설명회를, 19일 목요일 오후 2시 부산 광안리 본점에서 부산·경상도지역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