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3일 DMB연예뉴스] '만남의 광장' 임현식 고백

남북의 소재를 주제로 삼청대 출신의 교사 임창정, 박진희 주연의 영화 "만남의 광장" 즐거운 사람들이 모인 만큼 "웃음 잘 날 없는 현장" 이었는데요. 오늘은 특별히 촬영중에 생긴.. 에피소드만을 모아보았습니다.

극 중 이장과 처제가 야밤에 은밀한 만남을 갖는 신이 있었죠~ 임현식,박진희씨가말하는 그 장면 ~ 과연 어떤 일이 있었을 까요?

류승범씨~ 이 지뢰신 촬영 이후 임창정씨와 연락이 끊겼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사연이 있을까요?

웃음이 묻어나는 영화 속에는 웃음을 만드는 배우들이 있습니다. 힘든 촬영 강행에도 불구하고 현장분위기는 연신 즐거웠는데요~.

또한, 가벼운 웃음이 아닌 분단의 아픔과 가족, 사랑, 민족의 메시지를 담고 있어 더 보고 싶은 영화 "만남의 광장" 이었습니다.

얼마 전, 1000여명의 팬들이 홍대거리를 습격했었죠? V.O.S의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무료콘서트! 예상보다 많은 팬들이 모여 야외공연을 하는 등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멋진 "무료콘서트"를 보여준 V.O.S. 하지만, 우리 팬들 V.O.S의 진짜 직업을 아시나요? 그들에게도 본업이 따로 있었다는데?! 어떤 사연인지 들어보았습니다.

V.O.S 그들의 숨겨둔 부업 어떤가요? 사람을 좋아하고, 동물을 좋아하는 V.O.S의 솔직담백한 모습 속에서 음악에 대한 열정과 사람냄새 나는 인간미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 3집 앨범도 기대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