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가자명단 = 조재원·고규대·이동현·이재원·이현아·문미영 (이상 스포츠한국 연예부 기자)

○…배우 김하늘이 예상치 못한 난관을 겪으면서 ‘숨 고르기’에 들어갔습니다.

김하늘이 차기작으로 준비 중이던 멜로 영화 ‘그날의 분위기’가 내년 봄 시즌으로 촬영이 늦춰지기로 최근 결정됐기 때문인데요. 김하늘은 최근 개봉된 멜로 영화가 연이어 흥행에서 저조한 성적을 보이는 통에 내년 극장 성수기 개봉을 목표로 촬영을 미뤘답니다.

김하늘은 그동안 다른 시나리오는 거들떠보지도 않고 이 영화에 애착을 가져온 터라 촬영이 연기되면서 때 아닌 스케줄 공백이 생겼는데요. 때문에 김하늘 측은 다시 조만간 촬영에 들어가는 드라마와 영화 등을 놓고 다음 출연작을 고르느라 애를 먹고 있다고 합니다.

손예진, 싸이 콘서트 깜짝 방문

○…배우 손예진이 가수 싸이의 콘서트에 깜짝 방문해 의리를 과시했습니다.

손예진은 지난 20일 서울 연세대 노천극장에서 열린 싸이의 ‘썸머스탠드’ 공연장에 대형 케이크를 들고 찾아 싸이를 격려했습니다. 손예진은 싸이와 최근 에쓰오일 광고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엮었습니다.

싸이는 안면을 튼 지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시간을 내 공연장을 방문한 손예진의 마음 씀씀이에 감동을 받았다는군요. 손예진은 관객과 함께 방방 뛰며 공연을 관람했지만, 수수한 차림 때문에 정작 주변에서는 손예진이 왔다는 사실을 눈치 채지 못했다는군요.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