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어쩌다 마주친, 그대'
사진=KBS2 '어쩌다 마주친, 그대'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어쩌다 마주친, 그대' 서지혜가 물오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지혜는 KBS2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에서 누구보다 순수하고 반짝이는 문학 소녀 이순애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지난 6일 방송된 ‘어쩌다 마주친, 그대’ 12회에서는 서지혜의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이 돋보였다.

극 중 이원정과의 애틋하면서도 풋풋한 로맨스는 물론, 잠시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릴러를 담아내 이야기의 재미를 극대화시켰다.

언니를 죽음으로 내몬 유력 용의자 체포 소식에 상심이 큰 이순애(서지혜)를 웃게 한 사람은 바로 백희섭(이원정 분)이었다. 자신을 위로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들을 고민해온 백희섭으로 인해 잠시나마 미소 지을 수 있었다.

이에 이순애는 백희섭을 향해 "한 번 안아주든가, 그럼"이라는 한 마디를 건네 싱그러운 로맨스에 불을 지폈다.

이후 이순애는 극의 분위기를 뒤집은 태풍의 핵이 됐다. 언니의 유해가 뿌려진 뒷산에 올랐다 연쇄 살인 사건의 진범에게 납치를 당한 것. 가까스로 위기를 모면한 그의 모습은 안방을 긴장감으로 뒤덮었다.

두려움으로 가득 찬 눈망울, 떨리는 입술과 아래턱, 점점 일그러지는 안면근육의 변화까지 긴박한 상황을 온몸으로 설명하는 듯한 이순애는 모두의 숨을 죽이게 만들었다. 

서지혜는 로맨스와 스릴러를 모두 소화하며 이야기를 힘 있게 이끌었다. 특히 휘몰아치는 사건 속에서 계속해서 변주하는 캐릭터의 감정선을 빈틈없이 표현해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한편 서지혜가 주연을 맡은 KBS2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4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