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쇼호스트 정윤정이 홈쇼핑 생방송 도중 욕설을 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17일 정윤정은 "지난 1월 28일 방송 중 부적절한 표현, 정확히는 욕설을 사용한 사실을 인정한다. 이로 인해 상처받으셨을, 부족한 나에게 늘 애정과 관심을 주셨던 소중한 고객 여러분들과 많은 불편과 피해를 감수하셔야 했던 모든 방송 관계자분들에게 진심으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라고 밝혔다.

정윤정은 "좋은 제품을 만나 과분한 사랑을 받는 자리에 있음에, 늘 스스로를 돌아보고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기 위해 고민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결코 해서는 안 될 표현을 하고 말았다. 많은 분들께서 잘못을 지적해주시고, 나 역시 지난 방송 내용을 수없이 반복해 보며 얼마나 큰 잘못을 저지른 것인지 심각하게 깨닫게 됐다. 진심을 담은 사과조차 늦어져 다시 한 번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많은 분들께서 댓글을 통해 전해주신 꾸짖음 속에, 오늘의 정윤정에게도, 내일의 정윤정에게도 꼭 새겨야 할 감사한 말씀들이 많았다. 새겨듣고, 더 돌아보도록 하겠다. 책임감 있는 모습으로, 더 겸손하고 보답하는 모습으로 살아가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정윤정은 지난 1월 현대홈쇼핑에서 화장품 판매 생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했지만, 조기 매진에도 뒷 편성이 여행 상품인지라 방송이 조기 종료되지 않자 "뒤에 여행 방송은 일찍 못 받는다. 여행 상품은 딱 정해진 시간만큼만 방송하기 때문이다. 왜 또 여행이야. 씨X 나 놀러 가려고 그랬는데"라고 욕설을 내뱉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든 바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