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플릭스
[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오징어 게임' 이정재가 연기 소감을 밝혔다.

15일 오전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배우 이정재, 박해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와 황동혁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정재는 기훈 캐릭터에 대해 "낙천적이지만 고민이 많은 사람이다. 몸이 편찮으신 부모님을 모시고 사는데 직장이 변변치 않다. 그러다가 상금이 걸린 게임에 참가한다. 게임장에서 만난 사람들과 그 와중에 친하게 지낸다"고 소개했다.

이어 MC박경림이 "잘생김을 포기한 것 같다. 많은 팬분들이 깜짝 놀라실 것 같은 변신"이라고 하자, "작품을 보고 한동안 너무 웃었다. 내가 저렇게 연기했나 싶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황동혁 감독은 "이정재 씨는 항상 너무 멋있게 나오지 않나. 한번 망가뜨려보고 싶은 못된 마음이 들었다. 근데 예전부터 멋있는 연기를 해오실 때도 가끔씩 약간 인간미, 허당미가 있었다. 그걸 본격적으로 보여주고 싶었다"고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오는 9월 1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