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 사진=KBS
배우 지수(28·본명 김지수)가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였다. 현재 KBS 2TV '달이 뜨는 강'의 주연으로 출연 중인 만큼, 큰 파장이 예상된다.

지난 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지수는 학폭 가해자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을 작성한 A씨는 지수와 중학교 동문이라고 밝히며 "(지수는) 지금 착한 척 그 특유의 웃음을 지으며 티비(TV)에 나오고 있으나 학폭 가해자, 폭력배, 양아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김지수는 또래들보다 큰 덩치로 2007년 중학교 2학년부터 본격적으로 학교 일진으로 군림하여 학교에서 온갖 악행을 저질렀다"며 "지수가 포함된 그때의 일진들은 상당히 조직적이었다. 우선 지수와 그 일진들에게 시비를 건다는 것은 있을 수 없었다. 지수 일진 무리 중 한 명이 조금이라도 기분 나쁜 일을 당하면 모두가 찾아와 일방적으로 구타했고 모욕적이고 철저하게 짓밟아 놓았다"고 밝혔다.

또 "저는 김지수와 일진들에게 2008년 중3 때 괴롭힘을 당했다. 괴롭힘이라는 단어로 모든걸 정의하기엔 부족하다. 왕따, 폭력, 협박, 모욕, 욕설등 온갖 학폭을 당했다"며 지수 무리가 부모님을 모욕하는 패륜 발언도 일삼았다고 폭로했다.

A씨는 "지금 제가 적은 글은 제가 '직접' 겪은 일만을 추려서 쓴 것이고, 김지수에게 더 심하게 학교폭력 당한 사람들 정말 많다"며 "큰 소속사가 있는 잘 나가는 지수를 상대로 이렇게 폭로 글을 쓰기까지 많은 고민이 있었다. 하지만 이렇게 악랄하게 사람들을 괴롭히고 못살게 군 학폭가해자가 지금은 선한척 착한척 사람들의 인기를 받아먹고 산다는 것에 깊은 혐오감을 느낀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제가 바라는 건 보상도 아니고 사과도 아니다. 이미 모든 걸 겪었고, 돌이킬 수 없는 일에 사과 따윈 필요 없다. 다만 그 이름 앞에 '학교폭력 가해자' 지수 라는 타이틀은 평생 가슴에 품은 채 살아라. 당신이 괴롭혔던 수많은 사람들의 그 기억은 저처럼 평생 잊혀지지 않는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지수의 학교 폭력을 당했다는 누리꾼들의 추가 폭로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 다른 누리꾼 B씨는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중학교 1학년 때 지수에게 폭행을 당했으며 지수가 교실 쓰레기통에 방뇨하는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이에 대해 지수 소속사 키이스트는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