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C씨가 누구?' 네티즌 궁금증 증폭

'탤런트 C 씨는 누구?'

'연예계 11월 괴담'이라는 말을 실감케 하는 사건들이 잇따라 터지고 있다. 지난 2일 아이비 협박 사건이 파문을 일으킨 가운데 5일에는 '탤런트 C씨가 한 20대 여성과 임신 책임 공방을 펼치고 있다'라는 내용의 기사가 보도돼 네티즌들이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5일, 스포츠조선은 웨딩 모델로 활동해온 P양이 '탤런트 C씨와 관계를 가진 뒤 임신을 했다'라고 주장한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P양은 스포츠조선과의 인터뷰에서 '임신 사실을 안 C 씨가 모욕적인 언행을 서슴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P양은 산모수첩과 병원 진단서 등을 관련 자료로 제시하며 '임신했다는 말에 C 씨가 수술하라고 말했다'라고 토로했다. 두 사람은 두 달여 전 처음 만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P양은 C 씨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해당 기사는 여러 연예 관련 커뮤니티 사이트로 퍼지며 네티즌의 주목을 받고 있다. 기사를 접한 네티즌들은 '탤런트 C 씨가 누구냐?'라며 관련 정보를 검색하기 시작했고, 이내 '최' 씨 성을 가진 배우들이 거론되기 시작했다.

네티즌들은 'C 씨가 누구인지 정말 궁금하다', '진실이 밝혀지면 파장이 클 것 같다', '여자 측의 주장만 듣고 판단하기에는 무리가 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특히 일부 네티즌 사이에서는 특정 배우의 실명과 P양의 미니홈피 주소까지 거론되고 있어 사실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