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조은애 기자] 최근 가장 핫한 남자 배우로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는 인성과 외모를 다 갖춘 배우 장기용이 박해진·박기웅이 진행하는 네이버 오디오클립 ‘투팍토크여행 시즌3’에 출연한다.

평소 장기용은 배우 박해진의 열혈 팬으로 투팍토크여행에 각별한 애정을 전해왔고 박해진의 러브콜로 출연하게 되었다는 전언이다.

특히, 한국 대표 미남 배우 순위를 꼽으라면 빠지지 않는 박해진, 박기웅, 장기용의 조합은 ‘미남들의 수다’ 오디오클립 버전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5월 24일 공개될 '투팍토크여행 시즌3’ 장기용 편은 ‘내 인생의 드라마’라는 주제로 드라마에 대한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드라마 덕후들에게 많은 기쁨을 줄 예정. 또한 연예계에서 인성 좋기로 소문난 세 배우가 청취자들의 사연에 얼마나 따스한 공감 솔루션으로 답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장기용은 현재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6월 공개를 앞둔 넷플릭스 ‘새콤달콤’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는 가운데, 빡빡한 스케줄까지 조율하며 선배들과의 만남에 열정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전 시즌 조회수 1위를 기록하며 6000만 재생수를 목전에 둔 네이버 오디오클립의 대표채널 '투팍토크여행'은 배우 장기용까지 출연을 확정지으며 더욱 더 인기몰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의 대표채널로 탄탄한 입지를 굳힌 ‘투팍토크여행 시즌3’의 성공 비결은 화려한 게스트 군단의 입담과 일상에서 녹아 든 청취자들의 다채로운 사연이 조화를 이뤄 ‘고막힐링’을 선사하는 방송이라는 평가다.

어느덧 시즌 후반부에 접어든 ‘투팍토크여행 시즌3’는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평일 밤 10시에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