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스포츠한국미디어 이정현기자]래퍼 다미아노가 걸스데이 민아의 지원사격을 받아 오는 13일 첫 디지털 미니앨범 'Skyfall'을 공개한다.

지난 9월 엠블랙 지오와 함께한 첫 디지털싱글 '살 빼지마(feat. 지오 of MBLAQ)'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친 다미나오가 2개월 만에 민아와 함께 돌아온다.

이번 다미아노의 첫 디지털 미니앨범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한 후의 복잡한 심경을 노래한 타이틀 곡 'Skyfall', 쿨한 척 하지만 마음속으로는 여자친구를 걱정하는 소심한 남자친구의 입장을 재치 있게 풀어낸 '하지마', 그리고, 5년간 많은 컴피티션의 우승을 안겨 준 '일케이(Ill K)'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지난날의 모습을 회상하며 자신에게 마지막으로 보내는 메시지가 담긴 'Bye Ill K' 총 3곡이 수록되어있다.

MC몽의 새 앨범 수록 곡 'Whatever'에서 귀엽고 상큼 발랄한 목소리를 자랑했던 민아는 다미아노와 함께한 'Skyfall'에서 성숙하고 절제된 슬픈 목소리를 자랑한다. 보컬리스트로서 또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10개월에 걸친 제작기간, 수 차례에 걸친 재 녹음과 수정. 오랜 시간 공을 드려 만든 다미아노의 첫 디지털 미니앨범 'Skyfall'은 오는 13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4/11/10 09:43:48   수정시간 : 2020/02/11 18:45:00

오늘의 화제뉴스

테마 갤러리 이전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