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동찬 기자] 단계적 일상회복인 '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면서 여행 수요 회복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호텔업계 역시 그동안 억눌렸던 여행이나 야외활동 수요가 폭발하면서 객실 판매가 늘어날 것이란 전망에 반색하고 있다.

이에 호텔업계 역시 지난 여름 코로나19 확산세로 휴가를 포기하거나 미룬 이들을 잡기 위해 분주하다. 호텔업계가 내놓은 패키지들을 살펴보면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지 못했던 이들을 공략하기 위한 '풀캉스(pool+vacance)'부터 다가오는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겨울 패키지'까지 여행객들을 유혹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_씨메르 '카멜리아 스파'
먼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40주년을 맞아 야외 온천 ‘씨메르’를 ‘카멜리아&갤럭시 스파’로 새단장했다. 카멜리아 스파는 수려한 동백꽃으로 가득 꾸며져 탁 트인 해운대를 바라보며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밤에만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 스파는 수중 별구경을 테마로 색다른 힐링과 여유를 선사한다.

인터컨티넨탈 '과학놀이터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자녀와 함께 호캉스를 즐기는 가족을 공략하기 위해 ‘에듀테인먼트형 패키지’를 선보인다. 유·아동 과학 홈스쿨링 서비스 전문 브랜드인 ‘키돕’과 협업해 ‘과학놀이터 패키지’를 겨울방학 기간인 1월 말까지 판매한다. 패키지는 놀면서 과학을 배울 수 있는 키돕 에듀테인먼트 키트를 제공해 호텔 또는 가정에서 재미있는 과학체험을 해볼 수 있다. 키돕 에듀테인먼트 키트는 현재 우리 생활에 많은 영향을 주는 바이러스와 관련된 물품을 어린이가 직접 만들어보며 학습할 수 있게 구성된 상품이다. 마스크줄, 손소독제, 바이러스 모형, 손 씻기 실험까지 총 4가지 키트로 재밌게 놀면서 바이러스에 대해 공부할 수 있다. 또한 11월 투숙객 한정으로 선인장 가드닝 키트와 피규어로 구성된 인터컨티넨탈 블록 가드닝 키트까지 추가 증정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텀 사운드 온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온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어텀 사운드 온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전문 성우가 들려주는 오디오북을 청취하며 깊은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디오북 윌라와 협업을 통해 폭 넓은 장르의 도서를 실감나는 낭독으로 제공하면서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있는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를 패키지에 포함했다.

토스카나 호텔 '37도 야외 온수풀'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토스카나 호텔은 따뜻한 풀에서 제주 야경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할 수 있는 ‘37도 야외 온수풀’을 운영한다. 사계절 내내 평균 37도로 유지돼 언제나 적정한 온도에서 풀캉스를 즐길 수 있다. 천연 물질을 사용한 친환경 ‘나노 정화 시스템’을 도입해 수질도 청정하게 유지하고 있다. 수영장 메인 무대에는 풀컬러 LED 야외 스크린이 설치되어 운치 있는 야외 시네마도 제공한다. 온수풀 사이드 카페 ‘카라라’에서는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 치킨 세트, 랍스터 라면 등 다양한 먹거리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글래드 호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
글래드 호텔은 따뜻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와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를 내년 2월28일까지 선보인다.먼저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는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의 양말 2개를 제공한다.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는 아이헤이트먼데이의 ‘바오 비니&다소니 장갑 세트’를 제공한다. 비니와 장갑세트는 고용의 사각지대에 있는 지적장애인과 65세 이상의 고령자가 근무하는 ‘더사랑’과 함께 라벨의 컬러 스티치를 작업한 따뜻하고 의미있는 상품이다.

그랜드 조선 제주 '마인드풀 스테이'
그랜드 조선 제주가 비건 패키지 ‘마인드풀 스테이’를 내년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마인드풀 스테이는 비건 뷰티 브랜드 ‘체이싱래빗’과 협업하여 선보이는 상품으로, 가든 샐러드와 그릴 야채 바게트 샌드위치, 착즙주스 2잔(오렌지/자몽)으로 구성된 비건 브런치 메뉴 2인 세트를 제공한다.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의 웰니스 프로그램 2인(1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웰니스 프로그램은 싱잉볼 요가, 원 포인트 스윔 레슨, 플로팅 요가, 홈 필라테스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