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아이돌 이달의 소녀(LOONA, 이달소)의 멤버 츄와 전속모델 계약을 맺은 치킨마루가 츄의 각양각색의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치킨마루는 지난 6월 츄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공개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전국 치킨마루 지점에서는 츄의 4가지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문 고객에게는 1건 당 츄의 포토카드 4종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만큼 포토카드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매장별로 종료일은 다를 수 있다.

츄의 포토카드는 무더위를 날려줄 것 같은 상큼한 에너지를 전파하는 ‘츄’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미지로 구성돼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더했다. AR(증강현실) 포토카드로 앱을 이용해 카드를 비추면 츄의 인사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는 과즙미 넘치는 츄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포토카드를 수집하고, 지난 달 츄의 모델 발탁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쏘이츄’와 세가지 맛을 한 번에 볼 수 있는 ‘츄리플세트’를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츄리플 세트는 신메뉴 쏘이츄와 치킨마루의 인기 메뉴인 레디핫, 눈꽃치즈팡을 골고루 맛볼 수 있는 반반반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이달의 소녀 츄를 전속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10대부너 2030세대까지 다양한 세대를 아우르는 국민 브랜드로 재도약할 계획이다”라며 “그 일환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도쿄올림픽부터 복날까지 남아있는 올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치킨도 맛보고 치킨마루 전속모델 츄의 포토카드도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