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가 운영하는 생활·리빙 브랜드 앱코라이프가 감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캠핑 폴딩 박스를 선보인다.

‘ALB100 캠핑 폴딩 박스’는 캠핑이나 피크닉에서 테이블 혹은 쉘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외뿐만 아니라 실내에서도 수납함 겸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오픈 도어형 폴딩 박스로 앞면과 옆면을 개방할 수 있어 물건을 쉽게 수납하고 꺼내 사용할 수 있다. 정면, 측면 모두 전용 고리를 눌러 간편하게 개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앱코라이프는 캠핑이나 피크닉, 실내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박스 설계 단계부터 꼼꼼하게 제작했다. 튼튼한 내구성과 두꺼운 두께감으로 변형이 적고, 견고하게 만들어진 바닥면과 흔들리지 않는 인터로킹 시스템으로 실내나 실외에서 사용 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50L 용량으로 캠핑 용품을 넉넉하게 수납할 수 있고 최대 25kg 무게까지 다단 적재가 가능해 수납함이나 테이블용도로 사용할 시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평상시 캠핑 폴딩 박스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부피를 줄여 보관할 수 있다.

관계자는 “앱코라이프 캠핑 폴딩 박스는 실용성에 감성을 더한 캠핑 박스로 물건 수납의 기능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줄 수 있는 일석이조 상품”이라며 “감성적이면서 편리한 캠핑을 원하시는 분들은 캠핑 폴딩 박스를 사용해 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앱코라이프의 캠핑 폴딩 박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