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이 TV 홈쇼핑을 통해 ‘골드플러스TS샴푸 최대용량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특집 방송으로 8일에는 현대홈쇼핑에서 오후 6시35분부터, 9일에는 롯데홈쇼핑에서 오후 5시35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특집전은 TS가 고객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해마다 5월과 10월에 진행하는 스페셜 방송이다. 방송을 통해 △샴푸 패키지(500g 5통, 6g 8매) △샴푸 더블 패키지(500g 10통, 6g 16매) △샴푸&트리트먼트 패키지(500g 4통, 6g 8매, 트리트먼트 500ml 1통)의 3가지 패키지를 판매한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4가지 주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이 함유된 기능성 제품이다. 황금빛 영양성분인 금, 황금추출물이 함께 함유돼 윤기 흐르고 빛나는 머릿결을 케어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기술 제휴를 통해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 원료와 TS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 함유로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인공색소, 인공향료, 실리콘 등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했고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까지 마쳤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가정의 달을 맞아 TS샴푸 베스트셀러인 골드플러스TS샴푸를 최대 용량 특집전으로 선보이게 되었다”며 “이번 특집전을 통해 감사한 분들께 마음을 전해보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rust TS’ 슬로건 아래 신뢰(Trust)를 핵심 키워드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외에도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