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김두연 기자] 쿠팡플레이 새 토일드라마 '아씨 두리안'이 파격적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24일 첫 방송을 앞둔 ‘아씨 두리안’은 월식이 일어난 어느 밤 정체 모를 두 여인이 단씨 집안 별장에 나타난 후, 시대를 초월해 얽히고설킨 그들의 기묘한 운명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판타지 멜로 드라마. 앞서 공개된 2, 3차 티저에서 장세미(윤해여)는 시어머니 백도이(최명길)에게 “어머님 사랑해요. 며느리로서가 아니라 여자로서요”라고 고백을 건네 충격을 안긴 터.

김소저(이다연)는 시어머니 두리안(박주미)을 향해 조심스럽게 “타락 아닌가 싶습니다”라고 말하다가 격양된 목소리로 “부질없는 짓입니다” “눈알이 튀어나올 것 같아요” 라고 한탄하는 등 극과 극 전개들이 교차돼 상상력을 자극했다.

또한 미묘한 표정을 짓고 앉아 있는 두리안에게 누군가가 “애기씨, 저 돌쇠이옵니다”라고 말을 건네고 있어 이들이 어떠한 사연으로 얽히게 됐는지 궁금증을 고조시켰다. 여기에 서로 다른 마음을 품고 사는 단씨 집안의 비밀들이 하나씩 암시되면서 두리안과 김소저가 현재에서 겪게 될 운명의 소용돌이와 상상 이상의 파격 전개가 예고됐다.

초호화 파티장 속 단씨 일가의 비밀스러운 인간 관계도 서서히 수면 위로 떠오르며 ‘아씨 두리안’을 이끌 주요한 스토리로 공개됐다. 단씨 일가의 첫째 단치강(전노민)에게 장세미(윤해영)가 “나 당신 안 사랑해”라고 말하고, 누군가 단치강과 장세미의 냉랭한 사이를 아는 듯 “이혼 통고야 뭐야”라고 의문을 제기하는 등 둘의 심상치 않은 사이가 드러났다.

또한 둘째 단치감(김민준 분)의 아내 이은성(한다감 분)은 장세미와 다른 심리적 온도를 표정과 몸짓으로 보여줘 활약상이 기대되고 있으며, 어느날 갑자기 이은성과 단치감 앞에 두리안이 나타나면서 셋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파격적인 티저 공개로 본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연일 자극하고 있는 ‘아씨 두리안’은 드라마 ‘보고 또 보고’, ‘인어 아가씨’, ‘하늘이시여’, ‘아현동 마님’, ‘신기생뎐’, ‘오로라 공주’ 등을 통해 매 작품마다 방송계 신드롬을 일으키며 파란을 몰고 온 피비 작가와 드라마 ‘파리의 연인’, ‘프라하의 연인’,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등을 통해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고품격 스타일을 제안한 신우철 감독이 의가투합했다.

배우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한다감, 전노민, 윤해영, 지영산, 유정후, 이다연이 서로 각기 다른 연기 변주를 통해 완벽한 시너지를 낼 예정이다.

한편, 오는 24일부터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키워드

#아씨 두리안
저작권자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